본문 바로가기

트랜드&이슈

너무 웃긴 유튜브 추천 채널

요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가짜뉴스나 광고 등 이슈가 되면서 사람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다른 SNS로 이동한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는 관심있는 페이지나 사용자를 팔로우하였다면 유튜브에서는 해당 채널을 구독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랫폼에는 정말 다양한 채널이 많이만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하고 너무 웃긴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1 - 장삐쭈 

- 병맛더빙으로 아주 유명한 장삐쭈입니다.  고전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하여 모두 본인 1명이 여러명을 더빙하여 웃음을 자아내는데, 한 사람이 내기 힘들정도로 다양한 목소리와 병맛같은 드립이 인기요소 중 하나입니다.



많은 병맛더빙 동영상 중 가장 웃기다고 생각하는 3개입니다 ㅋㅋ 다시봐도 웃깁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2 - 총몇명

- 반전시네마로 유명한 총몇명입니다. 그림실력이 아주 형편없어서 (발퀄) 안티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ㅋㅋㅋ 반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중간 중간 깨알같은 패러디나 궁예 ㅋㅋㅋㅋ 가 제일 웃깁니다.



제가 생각하는 총몇명 채널에서 제일 웃긴 동영상 3개 입니다 ㅋㅋ

신기하게도 두명의 유튜버 모두 MCN업체인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입니다. 두명 모두 유튜브에 올라온 더빙 영상을 본 샌드박스 네트워크 파트너십 팀에서 영입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개성이 강하다는 뜻이겠죠?


재밌는 영상을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장삐쭈와 총몇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공식 채널 주소로 접속하여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 참조된 URL 링크는 Winx 링크 광고 송출 후 연결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