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퍼시픽림 업라이징 줄거리 및 예고편

안녕하세요. 메타포스트입니다.

3월 개봉예정인 퍼시픽림의 후속작 퍼시픽림 업라이징!


개인적으로 헐리웃 로봇 액션 영화중 트랜스포머보다 퍼시픽림이 더 재밌는것 같습니다. 이번 퍼시픽림 업라이징에서는 기존편보다 더 기대가 되는데요. 예거와 카이주의 싸움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이전편, 퍼시픽림(Pacific Rim, 2013) 줄거리 및 예고편

태평양 한 가운데 균열이 생기는데 이 균열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였는데, 이 포탈에서 거대한 괴물 카이주가 전세계 곳곳에서 나타난다. 거대한 괴물, 카이주와 싸우기 위해 인간들은 더 거대한 로봇 예거를 만들었다!


2025년, 일본 태평양 연안의 심해에 커다란 균열이 일어난다.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이 곳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었고 여기서 엄청난 크기의 외계괴물 ‘카이주(Kaiju)'가 나타난다. 

퍼시픽림 카이주<거대괴물 카이주(Kaiju)>


일본 전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등 지구 곳곳을 파괴하며 초토화시키는 카이주의 공격에 전 세계가 혼돈에 빠진다. 전 지구적인 비상사태 돌입에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인류 최대의 위기에 맞서기 위한 지구연합군인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을 결성, 각국을 대표하는 메가톤급 초대형 로봇 ‘예거(Jaeger)’를 창조한다. 

퍼시픽림 예거<퍼시픽림 예거(Jaeger)>


상상을 초월하는 수퍼 파워, 뇌파를 통해 파일럿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조종시스템을 장착한 예거 로봇과 이를 조종하는 최정예 파일럿들이 괴물들에게 반격을 시작하면서 사상 초유의 대결이 펼쳐진다. 



2018년 개봉예정인 퍼시픽림 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 , 2018) 줄거리 및 예고편

아직까지 끝나지 않은 전쟁과 진화하는 적들.. 전 세계를 초토화시켰던 전쟁 이후, 지구 종말의 위기가 다시 찾아온다. 

  

 더 강력하게 진화한 적들의 공격이 인류의 재앙을 불러오고 최정예 파일럿과 업그레이드 된 거대 로봇 ‘예거’ 군단은 사상 최대의 반격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적의 등장으로 인류는 전대미문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퍼시픽림 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 , 2018)에 등장하는 예거 4대

퍼시픽림 업라이징 예거<집시 어벤져, 가디언 브라보, 브레이서 피닉스, 세이버 아테나>


퍼시픽림 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 , 2018)은 2018년 3월 21일에 개봉합니다.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비 스팍스 예고편 및 줄거리  (0) 201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