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전시

세종문화회관 시즌티켓으로 저렴하게

영화를 제외하고 콘서트, 연주회, 뮤지컬, 연극, 공연, 전시 등의 문화생활을 즐기려면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에 망설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담을 줄이고 문화생활의 대중화를 위해 세종문화회관에서 2016년부터 시즌티켓이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8-19 세종시즌 패키지 티켓이란?


세종문화회관에서 최고의 제작진과 출연진이 소개하는 풍성한 작품들을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년간의 공연과 전시 스케쥴을 미리 확정하여 관객에게 선보임으로써 짜임새 있는 문화생활을 제안하고 관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연령 등을 고려하여 세종문화회관이 제안하는 16종의 패키지 구성과 혜택으로 연간 관람계획을 미리 준비하시고 특별한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즌티켓 구매 혜택은 어느정도인가?

최대 71% 파격적인 할인으로 알뜰하게 연간 문화생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시즌북과 기념품을 드리며, 특별공연 초청, 세종아카데미 강의수강기회 제공, 세종문화회관 개관 40주년 기념품 증정 등 패키지별로 다양하게 준비된 구매혜택을 즐길수 있습니다.


패키지 종류

1. 내 맘대로 패키지

56개 공연과 전시 중 원하는 작품으로만 구성하여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세종시즌티켓 내 맘대로 패키지

2. 테마 패키지

다채로운 장르의 40주년 기념 공연들로 구성된 패키지와 균일가 99,000원의 시크릿 패키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스폐셜 패키지입니다.

세종시즌티켓 테마 패키지

3. 서울시예술단 모아보기 패키지

서울시예술단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각 단체별 엄선된 1년간의 래퍼토리를 5만원에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세종시즌티켓 서울시예술단 모아보기 패키지



티켓 구매는 어디서?

세종문화회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여러 SNS에서도 활동중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공연과 전시 일정표와 시즌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으니 공식홈페이지를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season.sejongpac.or.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jcente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jongcenter_official

블로그 : http://blog.naver.com/sejongnanu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CqaPJqI5q1kfO51qWWOjrQ